prev
next
2023년 6월까지 실시간 인기글 갔던 자료모음
  • 목록
  • 아래로
  • 위로
  • 검색

고딩엄빠2 제작진 주작논란

감자:) 감자:)
3320 0 0
https://mbong.kr/hot2023/298041 복사

하리빈 SNS 게시글 전문.

유튜브 댓삭 하셨네?

아무리 방송이라지만 너무하네. 참다 참다 애들 욕까지 하셔서 개인 계정에 올립니다.

먼저, 사전 인터뷰 때 남편한테 연락을 많이 하는 편이라고 했지만 하루에 13통까지 한 적이 없는데 (방송 당일에도) 방송에는 13통이 찍혀 있더라고요. 남편한테 물어보니 제작진 번호를 제 이름으로 저장해서 13통을 걸었다고 하더라고요.

두 번째는 제가 울면서 남편과 전화했을 때 '못 해먹겠다. 다 그만하고 싶다'라고 한 것은 분명 타이어뱅크 쪽에 가 계신 여PD분이 촬영 전 남편에게 '제 불안을 끌어내기 위해 연락두절 후 술을 마셔보라'고 말씀하신 것 사전에 알고 있었기 때문에 배신감에 '촬영을 못 해먹겠다. 다 그만하고 싶다'라고 한 건데, 마치 '아기 키우는 걸 못 해먹겠다'라고 한 것처럼 편집이 되어 나간 것.

셋째, 전화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는 상황에서도 작가분들이 옆에서 '지금 전화해보라'고 계속 요구하셔서 전화를 낮에 3통 이상 한 것 같은데, 그것조차 짜깁기와 편집으로 그 이상 한 것처럼 나간 것. (편집으로 과장한 건 이해합니다. 방송이니까요. 하지만 자의로 전화한 것도 아닌데..)

넷째, 타이어뱅크 사장님과 어제 방송 이후 통화했는데 저에게 화내는 장면도 따로 찍어서 따셨더라고요. 사장님 말로는 작가분이 요구하셨다고 했습니다.

제가 악플을 보고 욕먹는 건 괜찮은데, 제 본 모습이 아닌 모든 것이 거짓이고 과장된 모습으로 억울하게 욕을 먹으니 저도 이게 맞나 생각이 들어요. 분명 처음에 '고딩엄빠' 촬영 취지가 편견을 없앤다고 해서 촬영 결심한 건데, 오히려 편견만 키운 것 같아 마음이 참 씁쓸합니다.

고딩엄빠프로그램에선 우울증 의부증이 심한 모습으로 나왔던 분인데

방송사에서 조작질로 너무 자극적으로 송출하면서 악풀에 시달리면서 참다참다가 조작질폭로하심

출연자분 주장

1. 방송에선 남편핸드폰에 부재중전화 13통이 찍혀있었는데

사실은 방송작가가 자기들 이름을 아내이름으로 바꾸고 전화한거라함

2. 남편에게 자극적인 그림을 위해 연락두절후 술먹으라고 지시 한걸 듣고 화나서 촬영안한다고 화낸걸 마치 아이 못키우겠다라는 컨셉으로 편집 짜집기 했다함.

3. 남편 직장사장에게 전화하는 장면이 있는데 제작진이 직장사장이 전화받으면서 오히려 역으로 화내는 장면도 작가의 요구로 별도촬영했다함

4. 남편한테무리하게 전화연락하고싶은 마음없었는데 작가가 옆에서 계속 전화해보라고 쪼았다고함


신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로그인없이 누구나 좋아요,비추천,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