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Music에서 곧 사용자 지정 라디오를 만들기 위한 프롬프트를 입력할 수 있게 됩니다
해외 기사를 번역기로 번역 하였습니다 오역이 있을수 있으니 원문을 참고 하세요
Google이 YouTube Music을 위한 새로운 생성 AI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YouTube Music 사용자는 프롬프트를 입력하고 사용자 지정 라디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Reddit 사용자 kater_pro 가 발견했으며 제한된 수의 사용자에게만 제공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음악 요청" 카드를 탭하면 채팅 기반 UI가 열립니다. 하단에 "음악 요청"을 선택할 수 있는 빈 필드가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실험" 배지가 있는 전체 페이지 UI로 시작됩니다.
사용자는 음성으로 또는 기기의 키보드를 사용하여 프롬프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YouTube Music은 "AI가 생성한 응답은 실험적입니다. 품질과 정확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한 기밀 또는 개인 정보를 입력하지 마십시오."라고 설명합니다.
프롬프트 입력 필드 위에 스크린샷은 캐치 팝 코러스, 에픽 사운드트랙, 업비트 팝 찬송가, 모스크바 록 장면을 포함한 제안된 프롬프트의 두 줄 회전목마를 보여줍니다. 또한 라디오 방송국을 자동으로 생성할 것으로 추정되는 "Surprise me!" 프롬프트도 있습니다.
그러면 YouTube Music에서 라디오 방송국을 생성하여 표시하고 기존 플레이리스트 카드를 사용하여 결과를 표시합니다. 특히 프롬프트 이름은 방송국 이름으로 사용되는 반면 레이블은 "Created for you"로 표시되고 설명이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