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bile 앱의 최근 업데이트로 인해 Android와 iOS 모두에서 채팅 지원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T-Mobile 앱 의 최신 업데이트로 인해 앱의 주요 기능 중 하나가 손상된 것으로 보입니다. 보고에 따르면, 앱 내의 채팅 지원 기능이 제거되었는데, 이는 이전 버전의 앱에서 사용자가 지원 담당자와 채팅을 시작할 수 있도록 허용했던 기능입니다.
1월에 T-Mobile은 업데이트를 받아 T-Life 앱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기본 T-Mobile 앱의 최신 업데이트는 채팅 지원 기능을 제외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다행히도 문제가 발생하면 T-Mobile 지원 팀에 문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었습니다.
사용자는 여전히 T-Force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X(이전의 Twitter) 및 Facebook을 포함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T-Mobile에 DM(직접 메시지)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T-Mobile 고객은 T-Mobile 전화에서 611로 전화를 걸거나 표준 전화 번호 1-800-937-8997을 사용하여 지원팀에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The Mobile Report 에서 발견한 대로 , 이 문제는 Android 사용자와 iOS 사용자 모두를 괴롭혔습니다. 그러나 일부 iOS 사용자는 여전히 앱 내에서 지원 담당자와 채팅을 시작하는 채팅 아이콘을 보고 있습니다. 이는 채팅 지원 기능을 제거한 버그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T-Mobile이 이 기능을 완전히 없애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에는 T-Life 앱에 나타나지 않는 "새로운 기능" 비디오도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자에게 새로운 앱이 얻은 모든 기능을 알려줍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T-Force를 사용하여 해결책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