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Toys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두 가지 새로운 유틸리티를 얻게 됩니다
Microsoft에서 방금 PowerToys에 대한 큰 새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 버전 0.84는 이제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여러 앱을 한 번의 클릭으로 열고 정리할 수 있는 새 모듈이 있습니다. "Workspaces"라고 하는 이 기능은 생산성을 높이고 반복적인 앱 실행에 따른 시간과 클릭을 절약할 것을 약속합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0.84가 출시됨에 따라 모든 시선은 이제 다음 릴리스에 쏠려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Windows 10 및 11 유틸리티 세트에 대한 향후 업데이트는 언어 선택 기능(PowerToy는 현재 Windows 표시 언어로 기본 설정됨)과 두 개의 새로운 모듈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owerToys의 언어 선택이 가장 흥미로운 변화는 아닐 것 같지만, 훨씬 더 많은 사용자가 두 가지 새로운 유틸리티인 File Actions Menu와 New+를 얻게 되어 기뻐할 것입니다. 올해 두 모듈을 모두 다루었고, 마침내 PowerToys에 곧 출시됩니다.
파일 작업 메뉴를 사용하면 체크섬 생성, 파일 복사 또는 이동, 강조 표시된 항목이 있는 새 폴더 만들기, 이미지를 클립보드에 복사하는 등 선택한 개체에 대한 새 컨텍스트 메뉴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풀 리퀘스트(PowerToys는 오픈 소스 앱이므로 누구나 기여할 수 있음)는 올해 2월에 발견되었으며 , 이 모듈은 마침내 공개 데뷔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출시될 "장난감" 은 "New+"입니다. 이 제품의 목표는 Windows 11의 솔직히 밋밋한 메뉴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Windows 11 버전 24H2에서 개선되고 있지만 ). 이 제품의 아이디어는 사용자가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New+" 항목을 사용하여 파일과 폴더를 만드는 데 사용할 사용자 지정 템플릿을 설정하고 "문서 폴더", "새 구직 신청서", "파일 처리를 위한 Windows 일괄 프로젝트", "매일 할 일 목록" 등과 같은 템플릿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