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hotos에서 마침내 이미지와 비디오를 수평으로 뒤집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사진을 저장하는 것 외에도 Google Photos에서는 기본 편집기를 사용하여 사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최근 Google은 Photos 앱에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는데, 여기에는 이전 기기를 위한 AI 기반 Magic Editor가 포함되어 Android 휴대전화에 다양한 AI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하늘의 색상은 변경할 수 있었지만 이미지나 비디오는 뒤집을 수 없었습니다. 다행히도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의 Android 전문가 Mishaal Rahman 에 따르면 Google Photos에 마침내 이미지를 수평으로 뒤집을 수 있는 새로운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작은 변경 사항은 이제 Android의 Photos 앱에서 편집 도구의 "자르기" 섹션 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능은 현재 일부 사용자에게만 출시되고 있으며 모든 Google Photos 사용자에게 널리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이 기능은 서버 측 업데이트로 점진적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사용자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받지 못한 사용자는 Google Photos 편집 도구에서 이미지 회전, 크기 조정, 종횡비 개선과 같은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버튼이 도입되면 이미지를 수평으로 뒤집는 새로운 옵션이 표시됩니다. 흥미롭게도 이 기능은 이미지와 비디오에 모두 적용되어 Google Photos에서 비디오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나 비디오를 뒤집은 후에는 복사본으로 저장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되어 원본 이미지나 비디오가 손상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셀카 카메라를 사용하여 셀카나 비디오를 찍었지만 휴대폰 카메라 앱에서 미러 옵션을 활성화하는 것을 잊은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