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
next
엠봉 유저들을 위한 홍보게시판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Winamp 음악 플레이어는 곧 오픈 소스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123124123
135 1 0
https://mbong.kr/plusd/2207518 복사

해외 기사를 번역기로 번역 하였습니다 오역이 있을수 있으니 원문을 참고 하세요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작품을 위한 새로운 방향

Winamp가 제작자와 아티스트를 위한 만능 음악 플랫폼으로 다시 출시되고 있지만 기존 데스크톱 플레이어가 조만간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해당 브랜드를 소유한 회사는 이제 프로그램 코드가 곧 오픈 소스 라이센스를 통해 제공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Llama Group은 전 세계 프로그래머에게 Winamp의 소스 코드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Windows PC용 전설적인 오디오 플레이어는 2024년 9월 24일에 적절한 오픈 소스 프로젝트 로 제2의 삶을 시작할 것입니다 . Llama Group은 소프트웨어 개발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는 코더를 찾고 있지만 모든 권한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플레이어의 "공식" 버전에 대해.

곧 출시될 Winamp 의 오픈 소스 버전은 "FreeLLama"로 알려져 있는 것으로 보이며 Llama Group은 "자신을 알리기" 위해 관심 있는 당사자에게 연락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상징적인 소프트웨어 발전을 돕기 위해 전문 지식, "아이디어" 및 열정을 기꺼이 기여하고 공유할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Winamp는 Windows 95부터 거의 잊혀진 소프트웨어 제품 계보의 일부임에도 불구하고 예기치 않게 다양한 오디오 형식을 지원하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음악 플레이어로서 오늘날까지 살아 남았습니다. Winamp는 이제 음악 플레이어 그 이상이라고 Llama Group은 말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독특한 디지털 문화, 미적, 잘 알려진 사용자 경험을 구현합니다.

Winamp CEO Alexandre Saboundjian에 따르면, FreeLLama 이니셔티브는 여전히 Winamp의 검증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청취 경험을 즐기고 있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기쁨을 줄 것입니다. 현재 회사는 7월 초에 데뷔할 모바일 장치 및 기타 플랫폼용 새 플레이어 개발에 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Saboundjian은 데스크톱 시스템용 클래식 Winamp 플레이어가 더 이상 회사의 초점이 아니며 "Winamp" 브랜드가 곧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NFT, 상품 및 독립적으로 개발된 음악 콘텐츠를 판매하는 데 활용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Winamp 회사는 "수천만"의 Winamp PC 사용자를 완전히 잊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
신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불법 사이트 홍보시 영구IP차단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