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
next
엠봉 유저들을 위한 홍보게시판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Microsoft가 가장 짜증나는 Windows 11 버그 중 하나를 수정하는 데 1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123124123
199 0 0
https://mbong.kr/plusd/1956240 복사
Microsoft가 가장 짜증나는 Windows 11 버그 중 하나를 수정하는 데 1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 mbong.kr 엠봉

대부분의 Windows 사용자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만 업데이트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예를 들어 대학에서는 2023년 12월 업데이트를 제거하여 Windows 11에서 끊어진 Wi-Fi 연결을 수정해야 한다는 최신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업데이트가 세상의 종말은 아닙니다. 정반대입니다. 버그를 수정하는 경우가 많으며 그 중 일부는 피를 끓게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11의 최신 누적 업데이트가 그러한 릴리스 중 하나입니다.

이번 달 Windows 11용 품질 업데이트가 마침내(예, 모두 대문자로) 운영 체제에서 가장 짜증나는 파일 탐색기 버그 중 하나를 수정했습니다.

완전히 관련 없는 작업을 수행할 때 전면으로 나타나서 초점을 훔치는 것입니다.

설정에서 항목을 변경하고, 알림을 열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에도 파일 탐색기가 아무 이유 없이 화면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무작위로 보였고 예측하거나 복제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파일 탐색기 자체는 느린 성능 및 기타 문제로 인해 일종의 난파선입니다. 다행히 거의 모든 업데이트에서 파일 탐색기 관련 문제가 발생합니다. 수정), 하지만 이 버그로 인해 꽤 오랫동안 Windows 10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뿐만이 아닙니다. Feedback Hub에서 빠르게 검색하면 동일한 문제에 대해 불평하는 수십 명의 좌절한 사용자를 볼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오래 전에 Windows 11 미리보기 빌드의 버그를 해결했으며 마침내 안정 채널의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Microsoft가 모든 사용자에게 버그 수정을 릴리스하는 데 1년 이상이 걸렸지만, 안 하는 것보다는 늦은 것이 좋습니다.

12월 4일에 선택적 비보안 업데이트로 출시된 KB5032288에 대한 변경 로그에서:

이 업데이트는 파일 탐색기 창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예상하지 못한 경우 전경에 나타납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사용 가능한 Windows 11 업데이트를 설치해야 하는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침내 백그라운드에서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여 평화롭게 작업하고 놀 수 있습니다.

구글번역이라 번역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원문을 확인하세요.

★★★★★★★★★★
신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불법 사이트 홍보시 영구IP차단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