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
next
엠봉 유저들을 위한 홍보게시판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Microsoft는 Windows 11의 "신화와 오해"를 깨뜨려 Windows 10에서 걱정 없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1123124123
239 0 0
https://mbong.kr/plusd/2275733 복사

해외 기사를 번역기로 번역 하였습니다 오역이 있을수 있으니 원문을 참고 하세요

Microsoft는 Windows 11의

Windows 11의 채택이 Microsoft가 처음에 기대했던 것만큼 크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크게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 OS가 출시된 지 불과 한 달 만에 회사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인용하여 더 많은 시스템에 대한 업데이트를 추진하기 시작했습니다 . 그리고 훨씬 최근인 올해 2월에 Microsoft는 아직 Windows 10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11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광고를 게시했습니다. 동영상 제목은 " Windows 11로 다시 시작하지 않고 새로 시작 "으로 업그레이드 프로세스가 원활하다는 아이디어를 전달했습니다. .


원활한 업그레이드에 관해 Microsoft는 이번 주 공식 기술 커뮤니티 웹 사이트에 Windows 11 업그레이드를 둘러싼 모든 "신화와 오해"를 파헤치고 클라우드 기반 Microsoft Intune 및 Microsoft Entra ID(이전 Azure Active Directory)로 이동하는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IT 및 시스템 관리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해당 기사의 일부에서는 Windows 11이 근본적으로 10과 크게 다르지 않은 점을 설명합니다.

사실 Windows 10에서 Windows 11로의 변경은 설계상 Windows 10 기능 업데이트와 동일합니다. 대부분의 조직과 같다면 기능 업데이트는 주요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Windows 11은 Windows 10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최고의 호환성을 위해 Windows 10 버전 번호도 제공됩니다. 따라서 이 업그레이드에 대해 보다 일반적인 비즈니스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은 Windows 10과 동일한 기반을 바탕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이는 Windows 10의 장점을 개선하고 한계를 해결하는 발전입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에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Windows 11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설문조사를 통해 대부분의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이 더 까다로운 시스템 요구 사항으로 인해 새 OS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으며 1년이 지난 2022년에도 상황이 이상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이 기사를 작성한 Microsoft Windows Commercial의 수석 제품 마케팅 관리자인 Harjit Dhaliwal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Microsoft Intune, Microsoft Entra ID, Windows 11을 사용하여 클라우드 네이티브 관리로의 전환에 대한 오해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대화에서 수집한 통찰력과 관점을 공유하여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과 오해를 해결하겠습니다. 작년에 전 세계의 모든 규모의 조직과 함께했습니다.

우리는 IT 전문가로서 귀하의 역할 중 큰 부분이 변경 관리를 돕고 이러한 변경을 구현할 때 위험을 완화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클라우드 네이티브 관리로의 공동 전환을 고려하고 Windows 11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고려할 때 이 작업이 왜 그렇게 어렵게 보일까요?

이러한 "오해"는 여러 가지 측면에서 검토되었습니다. Microsoft는 그러한 문제나 걱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이유를 관리자에게 설명하기 위해 각 항목을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오해 #1: Windows 11을 배포하려면 완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도 구현해야 합니다.

오해 #2: 이름 변경은 더 큰 변화를 의미합니다.

오해 #3: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할 때 응용 프로그램 호환성이 위험합니다.

오해 #4: Windows 11 환경 변화는 비즈니스 생산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임을 의미합니다.

오해 #5: 장치 구성의 변화로 인해 총 소유 비용이 증가합니다.

마지막으로 Dhaliwal은 블로그 게시물 의 내용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변화를 채택하거나 거부하는 데에는 비용과 위험이 따르지만 Windows 10에서 Windows 11로의 전환은 자신있게 수행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비즈니스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조직은 이미 현재까지 14개의 Windows 10 반기 기능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배포할 수 있는 역량을 구축했으며 Windows 11은 단순히 다음 출시를 나타냅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관리 도구, 프로세스 및 위험 완화는 현재와 마찬가지로 Windows 11 배포에서도 계속 작동합니다. 조직은 Windows 11로의 전환을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
신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불법 사이트 홍보시 영구IP차단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