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에 곧 출시될 5가지 멋진 기능
해외 기사를 번역기로 번역 하였습니다 오역이 있을수 있으니 원문을 참고 하세요
Microsoft는 이미 올해 Windows 11에 대한 기능 업데이트 하나를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Moment 5" 업데이트는 몇 가지 눈에 띄는 변경 사항과 새로운 기능이 포함된 다소 사소한 업데이트였습니다. 2024년 하반기에 출시될 버전 24H2는 사용자에게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Windows 11 버전 24H2의 새로운 기능 전체 목록은 아직 완료되지 않았지만 운영 체제에 곧 적용될 몇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해 이미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5가지 멋진 기능입니다(일부는 24H2 버전 이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1. 휴대폰을 웹캠으로 사용
Windows 11에서는 곧 Android 스마트폰을 무선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최신 휴대폰에는 훌륭한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으며 심지어 값비싼 웹캠도 그 기능을 따라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향후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의 다양한 카메라를 사용하여 PC에서 화상 통화를 하고 추가 효과(예: HDR)를 적용하는 등의 작업이 가능해집니다.
Microsoft는 가능한 한 편리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Windows 11에서는 연결 상태, 배터리 잔량 등 모든 컨트롤과 추가 정보가 포함된 전용 플라이아웃을 제공합니다. 현재로서는 Windows 11 PC에서 Android 스마트폰을 웹캠으로 사용하는 기능이 Windows 앱 버전 1.24012 이상에 대한 링크를 통해 모든 Windows 참가자에게 제공됩니다.
2. 더욱 심화된 Copilot 통합
Windows의 Copilot은 실제로 유용한 Windows 관련 기능이 매우 제한적으로 포함된 대규모 사후 고려 사항처럼 느껴집니다. 운 좋게도 Microsoft는 하드웨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AI 도우미를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곧 Copilot에 Wi-Fi 네트워크 검색, 장치 정보 표시, 배터리 수준 보고, 배터리 절약 모드 전환, 일부 저장 공간 정리, 스크린샷 찍기, 접근성 기능 상호 작용 등을 요청할 수 있게 됩니다.
그다지 인상적이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경험이 부족한 고객에게는 실제로 Windows PC 작업이 훨씬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3. 내장된 QR 코드 생성기
이것은 다소 사소하지만 이러한 작은 것들이 운영 체제를 편리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향후 Windows 업데이트 중 하나를 사용하면 링크를 공유할 때 QR 코드를 생성하여 PC에서 휴대폰으로 웹사이트를 훨씬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자신에게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거나 Microsoft Edge가 기록을 동기화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4. 에너지 절약
Microsoft는 기존 에너지 절약 기능을 더 많은 장치, 즉 전통적으로 충전식 배터리에 의존하지 않는 데스크톱 컴퓨터로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 절약 기능은 배터리 수명을 위해 더 많은 성능을 제공하며 특정 배터리 수명에 도달하거나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도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설정 앱이나 빠른 설정 플라이아웃에서 에너지 절약 기능을 켜면 알림 영역에 새 잎사귀 아이콘이 표시되어 시스템이 에너지 절약을 위해 낮은 성능 수준에서 작동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5. 더 많은 잠금 화면 위젯
Windows 11의 잠금 화면에는 곧 더 유용한 정보가 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날씨 위젯을 배치할 수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에서는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주식, 교통, 스포츠 게임 등을 살펴보세요. 물론 이러한 위젯은 선택 사항이므로 Windows 11 PC에서 간단하고 깔끔한 잠금 화면을 실행할 수 있는 옵션이 계속 제공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위젯은 Windows 10에도 적용됩니다 .
보너스: Wi-Fi 새로 고침 버튼
마침내 네트워크에 전용 새로 고침 버튼이 생겼으므로 필요한 네트워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사용 가능한 네트워크를 다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작은 일을 구현하는 데 Microsoft가 왜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안 하는 것보다는 늦은 편이 낫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