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
next
엠봉 유저들을 위한 홍보게시판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WhatsApp은 종단간 암호화를 강제로 중단하면 인도를 떠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11123124123
85 0 0
https://mbong.kr/plusd/2181944 복사

해외 기사를 번역기로 번역 하였습니다 오역이 있을수 있으니 원문을 참고 하세요

WhatsApp은 종단간 암호화를 강제로 중단하면 인도를 떠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mbong.kr 엠봉

WhatsApp은 WhatsApp LLC와 Union of India의 소송이 진행되는 동안 메시지 암호화를 손상시켜야 하는 경우 인도에서의 운영을 중단할 것이라고 델리 고등 법원에 통보했습니다. 온라인 메시징 플랫폼에서는 엔드투엔드 암호화가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만 메시지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하여 사용자 개인 정보를 보호한다고 주장합니다.


WhatsApp에 출연하는 Tejas Karia는 뉴델리의 디비전 벤치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플랫폼으로서 우리는 암호화를 해제하라는 지시를 받으면 WhatsApp이 종료된다고 말합니다.

브라질을 비롯해 세계 어느 곳에서도 그러한 규칙은 없습니다. 우리는 완전한 체인을 유지해야 하며 어떤 메시지가 해독되도록 요청받을지 알 수 없습니다. 이는 수백만 개의 메시지를 수년 동안 저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Karia는 사람들이 WhatsApp이 제공하는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위해 사용하고 있으며 이 서비스는 인도에서 4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어 인도가 플랫폼의 가장 큰 시장이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메타 소유 회사는 가짜 뉴스 확산 억제와 같은 보안상의 이유로 채팅 추적 및 메시지 발신자 식별을 의무화하는 인도의 2021년 정보 기술 규칙( PDF , LiveLaw.in을 통해)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WhatsApp은 이것이 암호화를 약화시키고 인도 헌법에 따른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침해한다고 말합니다.

그 이후 WhatsApp은 인도 정부를 명시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메시지 추적성에 대한 요구가 어떻게 인권을 침해하는지 강조하는 설명문도 게시 했습니다.

2021년 IT 규칙은 인도 중앙 정부에서 소셜 미디어 중개자와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을 관리하기 위해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2000년 정보 기술법(Information Technology Act, 2000) 제87조에서 유래되었으며 인도에서 개방적이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을 보장하기 위해 중개자에게 의무를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규칙에 따르면 WhatsApp과 같은 중개자는 사용자에게 플랫폼 규칙을 알리고, 금지된 콘텐츠를 방지하고, 규정 준수 담당자를 임명하고, 고충 처리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정보 작성자를 식별해야 합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이러한 규칙이 콘텐츠 제거에 대한 제한을 가함으로써 표현의 자유를 잠재적으로 침해할 수 있고, 중개자의 정의가 명확하지 않으며, 사용자 수 계산과 관련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
신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불법 사이트 홍보시 영구IP차단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