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
next
엠봉 유저들을 위한 홍보게시판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Microsoft는 일부 사용자가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하지 못하게 막았던 2년 된 블록을 해제합니다

123124123
170 0 0
https://mbong.kr/plusd/2154678 복사

해외 매체 기사를 단순 번역한 것으로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icrosoft는 일부 사용자가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하지 못하게 막았던 2년 된 블록을 해제합니다. Rocket Lake CPU에 대한 오랜 기다림 끝에 마침내 수정 사항이 도착합니다

Microsoft는 일부 사용자가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하지 못하게 막았던 2년 된 블록을 해제합니다 | mbong.kr 엠봉

윈도우 10(윈도우즈의 마지막 버전)을 만든 마이크로소프트(MS)가 특정 PC를 윈도우 11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에 대한 차단을 해제했습니다. 현재 윈도우 11 업데이트에 대한 최신 버그 수정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특정 인텔 11세대 로켓 레이크 프로세서가 있는 PC가 윈도우 11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는 것을 막는 심각한 버그로 "해결됨"으로 표시했습니다. 이미 윈도우 11에 있는 영향을 받는 PC에 대한 수정 사항은 2021년에 버그가 발견된 지 몇 주 만에 발표되었지만, 이번 주 금요일에야 영향을 받는 PC가 마침내 윈도우 10에서 새로운 OS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허용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일부 Intel Rocket Lake 프로세서의 Intel SST(Intel Smart Sound Technology) 드라이버에서 발생하여 Windows 11(윈도우 11)에서 블루 스크린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해당 드라이버인 "Intel Smart Sound Technology Audio Controller(일부 컴퓨터에서는 이름이 약간 다를 수 있음)"는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의 Device Manager 프로그램에 있습니다. 드라이버 버전 10.29.0.5152 및 10.30.0.5152에는 오류가 표시되었습니다.

이 블루 스크린 버그를 해결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는 인텔이 드라이버의 고정 버전을 출시하도록 압박했습니다. 이름이 10.30.00.5714 또는 10.29.00.5714 이상인 인텔 SST 드라이버 버전입니다. 마지막 네 자리에 주의하십시오. 10.30.x 드라이버가 반드시 10.29.x 드라이버보다 더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이 고정 드라이버는 약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었고, 영향을 받은 사용자들은 그 이후로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해 제조업체 소스에서 수정된 드라이버를 찾도록 인텔 웹사이트로 보내졌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상하게도 이번 주까지 업데이트 블록을 활성화하기로 선택했지만,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 고정 사운드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을 때 블록을 해제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마이크로소프트가 지원 웹사이트에서 문제를 "완화"에서 "해결된 외부"로 업데이트한 이유일 수 있습니다.

Windows Update 도구 또는 공식 인텔 웹 사이트를 통해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하면 48시간 이내에 Windows 11(윈도우 11)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틀 후에 컴퓨터가 Windows 11(윈도우 11)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거나 Windows Update(윈도우 업데이트)에서 필요한 드라이버를 찾을 수 없는 경우 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자가 장치 제조업체에 직접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
신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불법 사이트 홍보시 영구IP차단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