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
next
엠봉 유저들을 위한 홍보게시판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28년 후 수천 개의 앱이 Windows 95로 다시 포팅되었습니다.

11123124123
184 0 0
https://mbong.kr/plusd/2154680 복사

해외 매체 기사를 단순 번역한 것으로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8년 후 수천 개의 앱이 Windows 95로 다시 포팅되었습니다. .NET Framework 포트를 통해 최신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이 가능합니다

레고 아일랜드(Lego Island)와 맞춤형 캡처 도구(Snipping Tool)가 테스트된 앱 중 하나입니다.

28년 후 수천 개의 앱이 Windows 95로 다시 포팅되었습니다. | mbong.kr 엠봉

YouTube 사용자 MattKC는 자신의 말에 따르면 Windows 98의 가장 두드러진 기능인 .NET Framework를 이전 95로 공들여 포팅하여 "수천 개의 앱"을 Windows 95로 포팅했습니다. 결국 98과 비교하여 Windows 95의 주요 제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NET Framework가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면에서 Windows 98은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이전 제품과 놀랍도록 유사합니다. 그런데 그는 왜 이런 짓을 한 걸까요?

우리가 여러 번 본 51분짜리 비디오는 대부분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시대에 대한 진정한 열정을 드러냅니다. 마치 그가 Windows 95 출시 28년 후 확장에 대한 영화를 만들 의향이 있다면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에 포함된 원본 비디오에는 몇 가지 아름답게 촬영된 중간 휴식 시간을 포함하여 분위기와 성격을 설정하는 몇 가지 재미있는 실사 장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Cursing KernelEx는 Windows 95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MattKC는 .NET Framework가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누락된 .DLL 파일이 많지만 덤핑 도구를 사용하면 누락된 파일의 이름을 식별하여 누락된 DLL을 대체하거나 무시할 수 있습니다. 누락된 DLL 파일을 모두 이식한 후에도 .NET은 여전히 생성되지 않습니다.

.NET이 Windows 95에서 작동하려면 원본 51분 53초 비디오의 초보다 더 많은 레지스트리 키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총 레지스트리 키 수는 5,409개였습니다.

그러나 일단 이식되더라도 .NET은 Windows 95에서 제대로 JIT(Just In Time) 디버그할 수 없습니다. 원인은 "ndphlpr"인 것 같습니다. 이 드라이버는 Windows 98에서 사용되지 않았지만 .NET 충돌 이후 .NET에 "필수"인 신비한 레거시 Windows 드라이버입니다. 그것 없이는. MattKC는 ndphlpr이 있다는 사실을 PC에 거짓말하는 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지만, 연구 결과에 따르면 그것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완전히 고치려고 합니다.

이것은 기계어 예외 오류를 발생시킵니다. WinDebug 도구는 .NET을 기본적으로 지원하지 않으므로(아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MattKC는 Windows 95 및 98을 병렬로 테스트하는 동안 여전히 일부 호환성 문제를 처리해야 합니다. W95와 W98은 문제를 찾기 위해 며칠 동안 WinDebug에서 실행되었으며 진행 상황을 재설정하는 것은 힘든 작업이었습니다.

★★★★★★★★★★
신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불법 사이트 홍보시 영구IP차단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