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
next
엠봉 유저들을 위한 홍보게시판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Buildbox 4, 코드 없는 AI 게임 생성 엔진을 탑재, 5분 만에 게임을 제작

123124123
222 0 0
https://mbong.kr/plusd/2154681 복사

(단순 번역으로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 참조 부탁드립니다)


Buildbox 4, 코드 없는 AI 게임 생성 엔진을 탑재, 스토리 라인에 맞춰 5분 만에 게임 생성

빌드박스 4: AI를 활용한 코드 없는 게임 개발 플랫폼

빌드박스 4는 사용자가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AI 지원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5분 만에 게임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는 게임 아이디어를 현실로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AI 기반 게임 개발의 혁신과 잠재력

빌드박스 CEO는 AI 기술을 통해 게임 개발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으며, 이는 게임 개발자들에게 큰 혁신을 가져옵니다.

AI는 게임 로직 생성, 씬 빌드, 에셋 생성 등의 작업을 지원하여 게임 개발자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빠르게 구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게임 개발의 미래와 빌드박스의 역할

빌드박스는 AI를 통해 게임 개발의 문턱을 낮추고, 사용자들이 더 쉽게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I가 게임을 생성하고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데이터는 상용 라이선스가 있는 오픈 소스 데이터 또는 내부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사용하며, 미래에는 AI가 스스로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시대가 올 것으로 전망됩니다.

빌드박스는 코드가 필요 없는 AI 지원 게임 제작 솔루션으로 사용자 제작 게임을 새로운 영역으로 끌어올리는 빌드박스 4를 출시합니다. 5분 만에 게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빌드박스 게임 개발 플랫폼은 사람들이 게임 아이디어를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현실화할 수 있게 해준다고 빌드박스의 CEO인 조나단 츠바이크는 GamesBeat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Buildbox는 아마추어, 부업으로 게임을 개발하는 준전문가 또는 게임을 빠르게 만들고자 하는 전문 게임 개발자 모두에게 게임 개발의 힘을 제공합니다.

생성할 게임 에셋과 전체 장면을 생성하고 레벨 편집을 지원하는 AI가 게임을 빌드하는 과정을 지켜보기만 하면 됩니다.

츠바이크는 이 획기적인 플랫폼이 직관적이고 강력한 AI 툴셋을 제공하여 누구나 몇 분 안에 멋진 몰입형 게임을 제작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게임 개발 지망생은 복잡한 코딩을 배우지 않고도 게임 제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숙련된 게임 개발자는 AI의 도움을 받아 더 빠르게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고 혁신적인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스튜디오의 경우 빌드박스 4를 사용하면 AI 기반의 간소화된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대규모로 게임을 제작할 수 있다고 그는 설명합니다.

복잡한 코딩과 기술 장벽으로 게임 개발의 문이 막혀 있던 시대에 빌드박스 4는 AI 우선 개발 철학으로 이러한 벽을 허물며 혁신의 신호탄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유니티는 설명했습니다.

AI를 통합하여 게임 로직 생성, 씬 빌드, 에셋 생성을 지원하는 빌드박스 4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창의적인 비전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게임 개발 파트너라고 츠바이크는 말합니다.

먼 길을 가는 중

빌드박스는 지금까지 약 5,400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2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츠바이크는 회사가 재정적으로 탄탄하다고 말합니다.

츠바이크는 클라우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블 게임을 제공하는 플레이어블 광고 회사로 AppOnBoard를 시작했습니다. 그 후 2019년에는 모바일 게임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툴인 Buildbox를 인수했습니다. 그리고 천천히 회사를 빌드박스로 전환하고 전체 엔진을 재구축했습니다. 이를 통해 빌드박스로 제작할 수 있는 게임의 복잡성과 정교함의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하면 사용자들이 빌드박스에서 한계에 부딪히지 않고 유니티나 언리얼 엔진으로 게임을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국 빌드박스는 최신 빌드박스 버전을 만들고 훨씬 더 나은 게임을 제작할 수 있도록 맞춤형 버전의 Forge 엔진을 만들었습니다.

츠바이크는 애플이 앱스토어에서 성공을 거둔 빌드박스 게임을 많이 소개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빌드박스는 툴을 더 좋고 사용하기 쉽게 만드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하고자 하는 일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츠바이크는 장르 측면에서 크리에이터가 1인칭 슈팅 게임, 3D 월드, 퍼즐 게임이나 캐주얼 타이틀에 가까운 기존 빌드박스 게임보다 더 정교한 게임을 만들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인칭 슈팅 게임을 자세히 설명하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빌드박스 AI에게 무엇을 만들려고 하는지 설명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것이 바로 AI 에이전트와 AI 도구 사이의 차이점입니다. 캐릭터를 추가하거나 캐릭터가 점프하게 만드는 것은 도구와 같습니다. 하늘에서 불이 나는 것도 또 다른 도구입니다. AI가 일을 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내버려두면 AI의 또 다른 세계가 열립니다."

텍스트에서 게임으로 전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설명하면 빌드박스 4의 제너레이티브 AI가 이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캐릭터를 점프하게 해줘"라고 쓰고 그것이 현실로 구현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이 과정을 반복하여 프롬프트에서 프로토타입으로 이동합니다. 간단한 프롬프트를 통해 게임의 기초를 빠르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빌드박스 4는 사용자의 비전을 이해하고 몇 분 안에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I 기반 툴을 사용하면 무거운 작업은 AI에 맡길 수 있습니다. 빌드박스 4는 게임 로직 및 씬 빌드와 같은 복잡한 작업을 간소화하여 창의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게임 제작의 새로운 시대

빌드박스는 항상 게임 개발 환경을 변화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해 왔습니다. 수백 개의 히트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초기 성공작 중 하나는 수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Color Switch였습니다.

빌드박스 4에서는 향상된 그래픽 엔진을 포함한 기능을 통해 이전에는 최고 수준의 게임 스튜디오에서만 볼 수 있었던 놀라운 비주얼과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며 AI의 미래로 공격적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확장된 그래픽 라이브러리와 간소화된 인터페이스가 결합된 빌드박스 4는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놀이터이자 AI 기반 게임 개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츠바이크는 "빌드박스 4는 크리에이터가 게임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비전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유니티는 누구나 마음속에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빌드박스 4를 통해 그 꿈을 현실로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유니티의 AI 기반 엔진은 개발을 간소화하고 개발자의 창의력을 자극합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게임을 개발하고 있지만, 유니티의 새로운 AI 엔진은 수억 명은 아니더라도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줄 것입니다. 이는 게임 업계의 판도를 바꿀 것입니다."

경쟁이 있을 것입니다

즈바이크는 많은 AI 게임 스타트업이 같은 종류의 일을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츠바이크는 노코드 솔루션이 빌드박스를 다른 회사와 차별화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다양한 장르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종류의 AI 게임 개발 툴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AI 에이전트는 여전히 여러분이 설명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파워 유저를 포함한 2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최신 빌드박스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커뮤니티의 의견은 도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 고객은 빌드박스를 사용하여 한 달에 6,000달러를 버는 방법에 대한 동영상 시리즈를 올렸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인 가게로 돈을 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사람들이 게임을 만들기 위해 게임을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기 위해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거죠. 사람들이 포기하지 않고 있다는 좋은 신호입니다."

저는 츠바이크에게 빌드박스 4가 미래의 게임 팀 구조에 대해 어떤 시사점을 주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AI가 게임 개발 속도를 크게 높여주기는 하지만 게임 개발자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 개발자를 돕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그는 "게임 개발자는 AI와 상호 작용함으로써 몇 시간 또는 며칠이 걸리는 작업을 몇 초 또는 몇 분 안에 할 수 있게 되겠지만, 작업의 아이디어는 항상 게임 개발자의 마음에서 나올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물론 언젠가는 일반적이고 단순한 게임도 AI에 의해 완전히 만들어질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경우에도 게임 개발자가 그 결과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이 그 게임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에게 학습 데이터에 관한 법적 입장에 대해 물었습니다.

츠바이크는 "모델 학습에 사용하는 모든 데이터는 내부에서 생성하거나 아티스트와 같은 외부 프리랜서로부터 구매하거나 상용 라이선스가 있는 오픈 소스 데이터를 사용합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앞으로 오픈 소스 모델은 지금보다 훨씬 더 스마트하고 빨라질 것이며, 이로 인해 우리 시스템은 더욱 견고해져 LLM 공급업체 솔루션에 대한 신뢰도가 점차 낮아질 것입니다."

츠바이크는 IBM 왓슨이 체스 고수를 이길 수 있었던 것처럼 AI가 게임을 플레이하고 인간을 이길 수 있다는 개념에 흥미를 느낍니다.

★★★★★★★★★★
신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불법 사이트 홍보시 영구IP차단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