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
next
엠봉 유저들을 위한 홍보게시판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Micosoft 계정 알림은 Windows 10 22H2 Release Preview 빌드 19045.4353의 일부입니다

123124123
147 0 0
https://mbong.kr/plusd/2156748 복사

해외 매체 기사를 단순 번역한 것으로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icosoft 계정 알림은 Windows 10 22H2 Release Preview 빌드 19045.4353의 일부입니다

Micosoft 계정 알림은 Windows 10 22H2 Release Preview 빌드 19045.4353의 일부입니다 | mbong.kr 엠봉

Microsoft는 해당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 채널 회원을 위해 최신 Windows 10 Release Preview 빌드 19045.4353을 출시했습니다. 빌드 번호는 KB5036979 아래에 19045.4353이며 시작 메뉴에 표시될 Microsoft 계정 알림 추가에 대한 지원을 추가합니다. 또한 다양한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앱 라이선스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로 인해 Windows의 Copilot(미리 보기)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장치가 최신 대기 모드에서 다시 시작될 때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중지 오류 “0x9f DRIVER_POWER_STATE_FAILURE”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컴퓨터의 시작을 중지할 수 있는 경쟁 조건을 해결합니다. 이는 여러 OS를 시작하기 위해 부트로더를 설정할 때 발생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미디어 할당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부 하드웨어 설정에 대한 메모리 세분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렇게 하면 과잉 헌신이 낮아집니다. 또한 성능도 더 효율적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가속기 백업 저장소 관리 경로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일부 장치에 영향을 미치는 메모리 누수가 발생합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 이동통신사의 COSA(국가 및 운영자 설정 자산) 프로필이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컨테이너 네트워킹 ARP(주소 확인 프로토콜)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외부 포트에 대해 잘못된 VSID(가상 서브넷 ID)를 반환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HVCI(하이퍼바이저 보호 코드 무결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호환되는 드라이버를 허용합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Windows 커널 취약 드라이버 차단 목록 파일인 DriverSiPolicy.p7b에 대한 분기별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BYOVD(Bring Your Own Vulnerable Driver) 공격의 위험이 있는 드라이버 목록에 추가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PPL(Protected Process Light) 보호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일부 무선 이어버드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Bluetooth 연결이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2023년 4월 이후의 펌웨어가 있는 장치에서 발생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DTC(Distributed Transaction Coordinator)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매핑을 검색할 때 메모리 누수가 발생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Windows 로컬 관리자 암호 솔루션(LAPS)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유예 기간이 끝나면 PAA(사후 인증 작업)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신 다시 시작할 때 발생합니다.

★★★★★★★★★★
신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불법 사이트 홍보시 영구IP차단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